nakka soft world !

장위 7구역 근황 본문

일상/후기

장위 7구역 근황

nakka 2020. 9. 5. 11:22
728x90

 

2020년 9월 2일자 정보 입니다.

 

드디어 장위 7구역에 건설중인 푸르지오 아파트가 공사장 가림막의 높이를 낮추 었습니다.

 

아래 사진에서 노란행 형광 펜 부분.

 

 

밤에 산책하다가 보았는데요. 제가 소유한 건 없지만 정말 멋지네요.

이번에 오픈한 쪽이 아파트 후문쪽인데, 아래 낮은 건물이 후문 상가 일 듯 하네요.

 

 

정면 샷입니다.

 

 

 

 

반대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

 

 

 

 

아래는 주차장 입구 같은데, 일반적인 형태와는 다르게 아파트 단지 끝자락에 위치 해있네요.

 

 

 

이번엔 입주가 완료 된 장위 5구역 장래미안퍼스트하이와 함께 찍어 보았습니다.

 

5구역과 7구역의 스타일이 참 다르네요.

 

래미안과 아이파크의 차이인지, 삼성과 현대의 차이인지, 조합 선택의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,

겉모습은 개인적으로는 7구역에 한표.

그냥 새거라 그런가....

 

마지막으로 집값한 번 보고 마무리 할게요.

 

 

 

전에 지나가다가 문주를 살짝 봤는데, 멋지더라구요~

문주쪽도 개방하면 사진 올려 드릴게요.

 

어서 장위동의 나머지 구역도 멋진 모습으로 탈바꿈 하면 좋겠네요~

 

728x90
Comments